신경 정신병

 

신경 정신병 약학 국제 저널 (International Journal of Neuropsychopharmacology)에 발표 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11 분의 의식 훈련만으로 음주자가 술을 자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짧은 오디오 녹음을 듣는 사람들은 다음 주에 평소보다 맥주를 3 잔 마셨다. 대조군은 음주 습관을 바꾸지 않았다.

mindfulness 의 연습은 현재 순간에 일어나고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포함합니다. 건강에 해로운 행동이나 중독 (종종 갈망을 줄이거 나 사람들에게 무시하도록 노력하는)과 싸우기 위해 때때로 사용되는 다른 전략과 달리 마음가짐은 실무자가 그러한 갈망을 인정하고 의도에 응답하도록 권장합니다.


단점은 mindfulness 기반 치료는 대개 여러 세션에 걸쳐 많은 훈련을 필요로하며, 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모든 사람들이 쉽게 이용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런던 대학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연구원은 아주 짧은 개입 (비공식적 인 세션이 단 몇 분만 지속되는 것)이 술에 문제가 생길 위험에 처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보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술을 많이 마셨다고 인정한 성인 68 명을 고용했으나 알코올 사용 장애가없는 성인은 고용하지 않았습니다. 그 중 절반은 11 분간의 오디오 녹음을 듣고 기본적인 기분 전환 전략을 가르쳤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감정과 신체 감각을 의식적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녹음은 예를 들어 갈망과 같은 감각을 인정함으로써 일시적인 사건으로 그들을 용납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갈망을 줄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이완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세션이 끝난 후 두 그룹은 일주일 내내이 기술을 계속 연습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