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과 식단

 

대부분의 사람들이식이 요법에 대해 듣는 메시지가 하나 있다면, 지방을 줄이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지방, 특히 동물성 고기, 유제품 및 치즈에서 발견되는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동맥을 막아 심장병, 뇌졸중 및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방은 건강에 해로운 상태의 범인이 아닙니다. 최근 몇 년간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지방을 줄이면 심장 질환의 위험이 낮아 지거나 조기 사망 할 확률이 낮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몇몇 연구는 극단적으로 적은 양의 지방을 먹는 사람들이 더 일찍 죽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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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대신에 그들이 먹고있는 다른 것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최근 다이어트가 건강과 사망률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가장 포괄적 인 연구에서 McMaster 대학의 연구팀은 지방을 낮추기보다는 먹는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는 것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보고했습니다. Lancet에 실린 한 연구 에서 빵과 밥에서 발견되는 다량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저탄 수화물 식습관을 먹는 사람들보다 연구 중 사망 위험이 30 % 가량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고지 방식을 먹은 사람들은 지방 섭취량이 적은 사람들에 비해 연구 7 년 동안 추적 조사 기간 동안 죽을 확률이 23 % 낮았다.


저자들은 지방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건강 전문가들이 사람들이 먹는 탄수화물의 양을 줄 이도록 조언해야한다는 사실을 지적했다. 18 개국에서 온 135,000 명의 사람들이 참여한이 연구에서 평균 식단은 탄수화물 61 %, 지방 23 %, 단백질 15 %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중국, 남아시아 및 아프리카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식이 요법에서 탄수화물의 양이 63 %에서 67 %로 훨씬 많습니다.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고 탄수화물을 섭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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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연구 결과는 건강한 식습관을위한 최선의 조언을 통해 계속되는 논쟁에 더 많은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콜레스테롤에 대한 집중이 지방 음식과 심장병을 연결하는 1970 년대에 나타 났을 때, 의사는 붉은 고기, 유제품, 달걀 및 튀김 음식 을 줄임으로써 사람들이 식단에서 지방을 줄 이도록 촉구했습니다 . 식품 제조업체들은 만트라를 들고 지방이 적은 제품을 양수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방을 탄수화물로 바꿨다. 과학자들은 이제 지방이 건강에 해롭지는 않더라도 건강하지 못하다고 생각한다.